카메라/소식2011.07.29 19:27

니콘 루머스에 의하면 니콘의 임원들과의 인터뷰 내용을 통해 니콘의 차세대 디지털 카메라로 곧 새로운 시장을 열 것이라 말했다고 보도하고 있다.

대표이사 Mkoto Kimura 씨, 그리고  Yasuyuki Okamoto씨 와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서로 공통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새로운 영역의 차세대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의 판도를 주름잡겠다는 것. 그리고 경쟁 상대를 앞설 수 있는 것은 짧은 제품 개발 리드 타임이 절대적이며, 우리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디지털 카메라를 몇 년 전부터 준비해왔고, 이미 개발이 완료되어 현재 세계 시장의 동향을 주시하면서 타이밍을 잡고 있다는 것. 

또한, 대지진의 악 영향속에서도 4월 까지 생산 능력을 빠르게 복원 할 수 있어 신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소문이 거의 사실로 밝혀진 니콘의 새로운 센서 미러리스 카메라가 그 주역이 될 수 있을거란 생각이지만, 이들은 여전히 DSLR에도 무게를 크게 싣고 있는 분위기다.  결국 그 누구보다 앞서겠다는 자신감과도 대변된다고 할까?.   

by Popco.net



 
일단 펜탁스 Q보단 센서가 큽니다.  면적이 포서드시스템의 1/2크롭 같네요.

니콘이 기존 DSLR시스템때문에 미러리스시장 진입에 소극적인거 같습니다. 이는 캐논도 마찬가지고요.

오히려 미러리스쪽은 소니나 삼성, 올림, 파나가 아주 적극적이지요.


니콘의 미러리스가 어떻게 나올진 기대됩니다만 판형이 깡패인 이 동네에서는 잘 먹힐진 걱정이 됩니다.

바디와 렌즈가 획기적으로 작으면서도 화질은 어느정도 뽑아줘야겠죠? 
Posted by BaeJJy Garim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