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2013.01.30 19:15

이번엔 1m꼬지로 유명한 포포차를 다녀왔습니다.

여타 블로그로 많이 둘러본곳이라 기대가 많이 되네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Manual | Spot | 1/125sec | F/3.5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34:34

일단 간판

저희는 한 6시 직전에 갔는데 본관건물 마지막테이블(입구 바로 앞)에 앉았습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18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35:54

기본세팅 : 버너 / 식판 / 계란2알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72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36:48

셀프바입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10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36:56

셀프바에서 음식퍼고 있는 아낭ㅋㅋㅋㅋ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14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41:33

밑반찬은 이정도 퍼구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22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39:52

꼬지나오기전까지 너무 배가고파 라볶이를 제조합니다 ㅋㅋㅋ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20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44:08

츄릅 레시피에 꼬꼬면육수에 고추장소스뿌려먹었는데 맛나더라고요

그렇게 맛나가 흡입하고 있는데~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64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45:30

1m꼬지 등장~~~~~~~~~~~

이열 거대하네요

저희는 꼬기꼬기를 사랑하니까

2만원짜리 꼬지가 아닌 3만원짜리 꼬기훈제꼬지로 먹었답니다.

뒤에는 행복해 죽는 아낭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20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45:55

너무 길어서 한컷에 다 안나와요 ㄷㄷㄷ

대충 나오는게 LA갈비 통안심스테이크, 훈제 닭다리/닭날개/가슴살, 훈제오리, 돼지껍데기, 삼겹살이 나오고 

중간중간에 파프라카라던지 통양파라던지 옥수수 파인애플이 꽃혀서 나옵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800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8 | 0.00 EV | 50.0mm | ISO-2200 | Off Compulsory | 2013:01:29 17:53:56

꼬지는 하나하나 빼서 저렇게 주어진 팬에 달궈서 먹습니다.




저희가 간게 평일 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나갈때쯤엔 줄서있더라고요 ㄷㄷㄷ

그만큼 맛나고 좋습니다 ㅋㅋㅋㅋ


분위기는 시끄러운 술집생각하시면 되겠고 저희가 입구바로옆에 앉아서 그런지 꼬지가 중간에 다 식어버려서

살짝 익히고 먹는다고 생각하고 먹으면 겉은 뜨겁고 속은 식은상태가 되더라고요

그것만 아니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꼬지먹을때 라면도 하나 끓여먹었는데

육수가 좀 밍밍하더라고요 

그냥 라면끓여먹지말고 제조해서 드세요 ㅋㅋㅋ



1m꼬지 20000원

훈제꼬지 30000원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맛집]신천시장 포포차  (0) 2013.01.30
[상인동 맛집]신재균의 진짜 순대집  (0) 2011.09.03
[대구 맛집]화원 옥천 냉면  (0) 2011.08.13
[동성로 맛집]The Newyorker  (2) 2011.08.09
Posted by BaeJJy Garimto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일상/맛집2011.09.03 00:54

Canon | Canon DIGITAL IXUS 55 | Pattern | 1/60sec | F/2.8 | 0.00 EV | 5.8mm | Off Compulsory | 2008:12:20 20:04:26

오늘은 순대집을 들러보겠습니다.

상인동에서 유명한 신재균의 진짜 순대집입니다.

아래가 위치입니다.


FUJIFILM | FinePix S5Pro | Aperture priority | Pattern | 1/60sec | F/4.5 | -1.00 EV | 26.0mm | ISO-10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 2011:06:28 00:13:28
상인역에서 월곡네거리쪽으로 주우욱 올라오시다가 상인나이트쪽으로 조금만 가시면

아이라인이라는 안경점이 있는데 그곳에서 꺾으시면 바로 보입니다.

Apple | iPhone 3GS | Normal program | Average | 1/60sec | F/2.8 | 3.9mm | ISO-80 | No flash function | 2011:07:02 13:37:00

가격

얼마전에 전골이 1000원이 올랐는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비교적 싼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_http://darkgarimto.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3.uf@14536C3A4E60FD262CB689.jpg%7Cwidth=%22600%22%20height=%22401%22%20alt=%22%22%20filename=%22DSCF2558.jp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60sec | F/4.0 | 0.00 EV | 29.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30:07








저희는 남정네 3명이서 가서 전골 3인분에 라면사리 1개를 시켰습니다.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70sec | F/4.5 | 0.00 EV | 34.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32:42

채소에 국물 몇번 끼얹어주면 저상태가 됩니다

아 맛나겠네염 ㅋㅋㅋ 츄릅
[##_http://darkgarimto.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30.uf@13536C3A4E60FD3F2EFEE7.jpg%7Cwidth=%22600%22_##]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45sec | F/4.2 | 0.00 EV | 55.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35:21

이집은 비닐당면순대가 아니라 진짜 내장에 고기 김치 각종채소등을 넣은 순대를 팝니다.

순대 비려서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집 순대는 만두맛이 나요

쫄깃쫄깃하고요 >ㅁ<

순대를 같이 끓여져 나오는 채소에 싸먹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납니다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70sec | F/4.5 | 0.00 EV | 26.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47:20
이정도 먹으면 볶음밥을 시킬 시간이죠!!!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55sec | F/4.0 | 0.00 EV | 38.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48:09
밥은 2개만 시켰습니다. 

변신중
.
...
.....
........

FUJIFILM | FinePix S5Pro | Creative program (biased toward fast shutter speed) | Pattern | 1/60sec | F/3.5 | 0.00 EV | 34.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49:32

짜잔!!!!

저기서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먹으면

FUJIFILM | FinePix S5Pro | Creative program (biased toward fast shutter speed) | Pattern | 1/55sec | F/3.8 | 0.00 EV | 4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50:59


FUJIFILM | FinePix S5Pro | Creative program (biased toward fast shutter speed) | Pattern | 1/45sec | F/4.5 | 0.00 EV | 70.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11:08:31 18:50:49






윤기가 좔좔 흐르는 볶음밥을 먹을수 있습니다.

보통 볶음밥하면 짠곳이 많은데 이곳은 하나도 안짜고 담백한게 먹기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상인동에 술집은 되게 많은데 의외로 해장국집이 잘 안보여요

하지만 해장국집은 잘 없는 대신 너무나도 맛있는 순대국집을 저희에게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양이나 질에 비해 매우 저렴한 편이구

일단 맛있으니까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대는 곳입니다.

전골드시면서 소주한잔씩 하셔도 되고

가족끼리 순대전골먹으러 와도 되고요

술먹은 다음날 순대국을 먹어도 기가 막히는 집입니다.

일단 가격이 부담없으니 너무 좋네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맛집]신천시장 포포차  (0) 2013.01.30
[상인동 맛집]신재균의 진짜 순대집  (0) 2011.09.03
[대구 맛집]화원 옥천 냉면  (0) 2011.08.13
[동성로 맛집]The Newyorker  (2) 2011.08.09
Posted by BaeJJy Garimto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일상/맛집2011.08.13 18:54


위치는 대곡역에서 화원쪽으로 가다가 화원 읍사무소 바로 전에 우회전 하시면 화원종합시장이 있는데
거기 태왕 리더스 아파트 맞은편에 보면 있습니다.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Spot | 1/570sec | F/13.0 | 0.00 EV | 17.0mm | ISO-1600 | Off Compulsory | 2011:08:12 15:22:17
간판은 좀 중국집스럽습니다. 전화번호 올려놨으니 길 못찾겠다 하시는 분은 일루 전화주세요~ㅋㅋ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Spot | 1/115sec | F/5.6 | 0.00 EV | 45.0mm | ISO-1600 | Off Compulsory | 2011:08:12 15:25:40

메뉴는 단촐하기 그지 없습니다.

물냉이냐 비냉이냐

그냥이냐 곱빼기냐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Spot | 1/30sec | F/3.8 | 0.00 EV | 40.0mm | ISO-200 | Off Compulsory | 2011:08:12 15:28:49
물냉 사진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계란 오이 배 양념장이 들어있습니다.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Spot | 1/25sec | F/3.3 | 0.00 EV | 26.0mm | ISO-200 | Off Compulsory | 2011:08:12 15:28:51

비냉(곱빼기)사진 곱빼기 양이 엄청나네요 ㅎㄷㄷㄷ 1000원차이인데 양은 일반에 비해 엄청 많습니다. 참 비냉은 육수도 딸려오기 때문에 먹다가 물린다 싶으면 육수 넣으면 바로 물냉됩니다.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Spot | 1/50sec | F/3.5 | 0.00 EV | 29.0mm | ISO-200 | Off Compulsory | 2011:08:12 15:36:20


싹쓸이ㅋ


 

육수맛은 기가 막힙니다.

고기육수를 쓰는거 같이 육수에 깊은 맛이 나던데 이상하게 고기는 안들어있습니다요??



기본적으로 비냉이나 물냉이나 기본 베이스는 같고

양념장 조금 들어가고 육수가 많이 들어가냐

육수 조금 들어가고 양념장 많이 들어가냐가 물냉과 비냉의 차이입니다.

게으르군요....;;;

앞에서 비냉에 육수넣으면 물냉된다는 말도 그뜻입니다.

면은 어떻게 뽑는진 못봤습니다만 약간 질긴 칡소면같은 느낌...

칡의 맛은 느껴집니다만 냉면이 왜이렇게 잘 끊어질까요?

분명 제가 어렸을때 먹던 냉면은 이로 아무리 끊으려고 별 짓을 다해봐도 안끊어집더디만..


너무 술술끊겨서 당황했습니다. 

뭐 먹기에는 편하니 호불호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양은 무지 많습니다.

같은 돈내고 냉면전문집이라고 하는 알량한곳은 냉면 한젓가락 먹으면 면이 사라지고 없던데

여긴 보시는 바와 같이 양은 무지 많습니다.

저도 밥 엄청먹는 편인데 비냉한그릇 먹고 허덕허덕됐네요

양념장맛도 합격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길찾기는 어려우니 이곳지리에 어두우신분은 꼭! 전화해보고 찾아가세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맛집]신천시장 포포차  (0) 2013.01.30
[상인동 맛집]신재균의 진짜 순대집  (0) 2011.09.03
[대구 맛집]화원 옥천 냉면  (0) 2011.08.13
[동성로 맛집]The Newyorker  (2) 2011.08.09
Posted by BaeJJy Garimto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일상/맛집2011.08.09 23:12



제가 호가든생맥이 맛있단 소문을 듣고 병맥은 오가든 대구에 호가든 생맥을 파는데가 잘 없더라고요

제가 찾으러 다닌건 아니었지만...;;


그러다 친구의 제보로 호가든생맥먹으러 찾아갔습니다 ㅎㅎㅎ



위치는 갤러리존에서 조금만 통신골목으로 가다보면 카페베네가 있는데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검은색에 흰글자로 The Newyorker라고 적혀있는 간판입니다.


제가 마침 가는날에 비가오는 바람에 간판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Spot | 1/10sec | F/3.8 | 0.00 EV | 38.0mm | ISO-1600 | Off Compulsory | 2011:08:09 19:27:19
한잔먹고 찍었네요 ㅠㅠ 까먹었음 ㅠㅠ

오오미! 호가든 생맥!!!

외국생맥이다 보니 가격은 좀 쌥니다

330cc잔이 6,500원입니다.

근데 맛있잖아요!!

호가든 생맥을 먹어보니 병맥보다 단맛은 조금 덜한데 훠어어얼씬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오가든은 비할빠가 못되요 ㅋㅋ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sec | F/4.2 | 0.00 EV | 62.0mm | ISO-1600 | Off Compulsory | 2011:08:09 19:29:00

FUJIFILM | FinePix S5Pro | Normal program | Pattern | 1/55sec | F/4.5 | 0.00 EV | 70.0mm | ISO-1600 | Off Compulsory | 2011:08:09 19:29:18

테이블말고 바에서 먹었는데 칵테일이나 양주는 테이블이 비싸더라고요 칵테일위주로 500~1000원정도?

테이블에서 먹어도 부담없을 정도입니다.

맥주는 생맥만 비교해서는 비싼편인데 칵테일은 6500~9000원으로 무지 싼편입니다. 맛도 괜찮고요


이날만 호가든 생맥에 마티니에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같이 간 친구는 마티니에 섹스 온 더 비치를 마셨어요

그래도 3만원이 안나오더라고요. 싸서 괜찮았어요

안주없이 먹었었는데 안주는 세종류의 과자가 푸짐하게 나와요. 안주없이 먹기에도 괜찮아요.

담에 올땐 안주도 한번 먹어볼께요 ㅋㅋㅋㅋ


분위기도 괜찮고 거기 바텐더라고 해야하나요? 남자분 계셨는데 말씀 재밌게 해주셔서 괜찮았어요


여자친구 생기면 자주 가야겠어요


여자친구 생기면 ....ㅠㅠㅠㅠㅠ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맛집]신천시장 포포차  (0) 2013.01.30
[상인동 맛집]신재균의 진짜 순대집  (0) 2011.09.03
[대구 맛집]화원 옥천 냉면  (0) 2011.08.13
[동성로 맛집]The Newyorker  (2) 2011.08.09
Posted by BaeJJy Garimt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너구리

    안녕하세요.. The NewYorker매니저입니다..^^
    가아~끔 한번씩 네이버에 검색을 하는데.. DSRL을 들고 오신분에다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으셨다는 말씀답게.. 바로 블로그에 올리셨네요..^-^;;
    호가든 생맥주도 맛있지만- 다른 생맥주들(레드락,기네스,슈무커)들도 맛나답니다-
    다음에 꼭 맛보러 들려 주세요~ 여자친구분 꼭 만드셔서요..ㅎㅎ

    2011.08.11 05:03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11.08.11 05:04 [ ADDR : EDIT/ DEL : REPLY ]